이랜드월드 후아유 론칭 20주년 함께할 서포터스 ‘후즈크루’ 발대식 개최

기사승인 2020.01.14  11:06:56

공유
default_news_ad1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캐주얼 SPA 후아유가 지난 10일 서울 가산동 이랜드 사옥에서 공식 서포터스인 ‘후즈크루(WHO’S CREW)’ 2기 발대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선발된 후즈크루 2기 멤버에게 후아유 신상품을 제공하고 서포터스의 첫 번째 활동인 품평회에 참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작년부터 시작된 후즈크루는 패션,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국내 거주 대학생,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후아유의 신상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 및 상품 품평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서포터스는 지난달 18일부터 2주간 모집했으며 역대 최다 인원인 220명이 지원, 그중 16명이 최종 선발돼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

발대식은 브랜드와 후즈크루 소개 및 팀별 활동으로 진행됐다. 후즈크루는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1개월 반 동안 팀별, 개인별 미션 및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며 올해 20주년을 맞이한 후아유의 오프라인 이벤트까지 함께 참여한다.

또한 후아유의 20FW 상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자신들의 의견이 실제로 상품 제작에 반영된다. 우수 활동팀에게는 1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고 모든 활동팀에게는 수료증이 주어진다.

후아유 관계자는 “이번 서포터스에 선발된 분들은 론칭 20주년을 맞이한 후아유와 더욱 뜻 깊은 인연이 될 것 같다”라며 “이번 활동을 통해 서포터스들이 패션 마케팅과 디자인에 대한 다양한 경험 및 참여를 가능케 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