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토니모리 제 9회 희망열매 캠페인 장학생 모집

기사승인 2019.12.02  12:24:30

공유
default_news_ad1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토니모리가 등록금으로 대학 입학을 포기해야 하는 환경에 처한 수험생의 꿈을 응원하고자 제 9회 토니모리 희망열매 캠페인의 장학생을 모집한다.

토니모리가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희망열매캠페인은 가정 형편이 어려운 대입 수험생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게 된다. 수여 대상은 학업에 대한 열정과 의지를 가지고 있는 대입 수험생 20명이며 1인당 500만원, 총 1억원의 장학금을 지원한다.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정 혹은 이에 해당하지 않아도 어려운 환경에서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학업에 정진하고 있는 전국의 ‘꿈꾸는 고3’이라면 누구나 12월 31일까지 장학금을 신청할 수 있다. 접수방법은 토니모리 홈페이지 내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 받아 작성 후 희망열매캠페인 전용 이메일 주소로 접수하면 된다.

장학생 선정 발표는 2020년 2월 14일 개별 안내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토니모리 홈페이지 내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토니모리 배해동 회장은 “대학 등록금으로 학업의 꿈을 포기해야하는 환경에 처한 수험생들을 위해 매년 작은 정성을 담아 ‘희망열매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토니모리가 받은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