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여기어때, 추석 할인 혜택 쏟아진다

기사승인 2019.09.11  09:01:39

공유
default_news_ad1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풍성한 한가위 연휴에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국내여행 할인쿠폰이 쏟아진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올 추석 연휴에 사용 가능한 국내숙박, 액티비티 8만원 쿠폰을 전 회원에게 지급한다. 오는 15일까지 중소형호텔은 물론 호텔과 펜션, 리조트, 캠핑, 게스트하우스, 액티비티 시설 등 모든 상품 예약시 적용할 수 있다. 더불어 연휴에 떠날만한 지역별 숙소를 추천해 고객 맞춤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해 서울, 경기/인천, 강원, 전라‧충청, 부산‧경상, 제주 등 방문 지역의 인기 숙소를 한 데 모았다. 

이와 함께 오는 10월 황금연휴 여행자를 위한 행사 '호캉스 가을특가'도 열린다. 개천절과 한글날, 주말사이 평일에 연차를 사용하면 최대 11일짜리 나만의 연휴를 즐길 수 있다. 연휴에 떠나기 좋은 국내숙소 66곳을, 최대 88% 저렴하게 내놓는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도미인 서울 강남, 베어스 타운, 세인트존스 호텔 등이 포함됐다. 투숙 기간은 다음달 31일까지. 펜션 여행에 관심있다면 ‘인기펜션 할인백서’ 행사가 있다. 다음달 13일까지 투숙 가능한 숙소를 모아 최저가에 소개한다. 국내 인기 펜션을 최대 5만원 할인가에 예약할 수 있다.

지난 여름 뜨거운 반응을 얻은 여기어때 성수기 캠페인 영상은 공개 약 한 달만에 조회수 1억6,000만 건을 넘었다. 브랜드 제고와 함께, 성수기를 맞이한 국내여행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끌어냈다는 평가다. 여기어때 여름 광고에는 모델 겸 배우 배정남과 김수미, 음문석이 출연해 각각 자신의 출신지역 방언으로 ‘여기어때’를 표현하며, 관심을 이끌어 냈다. 여기어때는 “직장인 연차 사용이 적극성을 띄면서, 올 10월 황금연휴에 대한 관심이 예년보다 높다”면서, “최장 11일짜리 휴식을 만들 수 있는 만큼, 미리 국내 숙박시설을 알아보는 여행객이 증가 추세”라고 밝혔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