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루나, 사랑스러운 매력의 향수 화보 공개

기사승인 2019.08.13  16:59:03

공유
default_news_ad1

- 프랑스 향수 브랜드 겐조와 함께 화보 ‘Scent of Luna’ 공개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뮤지컬 '맘마미아'의 소피 역을 맡아 활약하고 있는 가수 겸 뮤지컬배우 루나가 향수 화보로 매력을 전했다.

프랑스 향수 브랜드 겐조(KENZO)가 루나와 함께 한 향수 화보를 공개했다. 공연문화매거진 '시어터플러스' 8월호를 통해 공개된 화보에서 루나는 글로벌 럭셔리 LVMH그룹의 대표적인 프랑스 향수 브랜드 겐조의 신제품 ‘플라워바이겐조 오 드 비’와 함께 포근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루나는 화보에서 겐조의 상징인 포피플라워와 함께 사랑스러운 플로럴 향기가 연상되는 듯한 편안한 무드의 사진으로 자신만의 매력을 선보였다. 루나 특유의 밝은 에너지는 촬영 현장에서도 생동감 넘치면서 매력적인 정신을 담은 플라워바이겐조 오 드 비와 남다른 케미를 자아냈다.

루나는 화보에 이어 인터뷰를 통해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로서의 진솔한 이야기를 공개했다. 루나는 “배우로서 성장할수록 무대가 냉정하고 무서운 곳이라는 걸 알게 되는 것 같다. 그래서 항상 진실되어야 한다”며 “제 무대를 보고 나면 더 행복하게 살고 싶어지고 더 나은 삶을 살고 싶어지고, 누군가에게 나누고 싶게 만드는 사람이고 싶다”는 소망을 밝혔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