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샤오미 ‘FIMI A3’ 드론, 국내 면세점 상륙

기사승인 2019.07.18  11:02:45

공유
default_news_ad1
샤오미의 ‘FIMI A3’ 드론

[여성소비자신문 김인수 기자] 샤오미 브랜드 운영사인 ㈜엘림지티 컴퍼니는 샤오미의 ‘FIMI A3’ 드론을 국내 최초로 신라온라인면세점과 SM면세점 입국장에서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FIMI는 샤오미가 투자하고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는 대표적인 브랜드이다. 샤오미 제품들 중 드론, 액션카메라, 짐벌 등 고가의 하이테크 제품을 주력으로 생산하고 있다.

FIMI A3는 Cortex-M7 기반의 3세대 플라이트 컨트롤 플랫폼이 적용돼 다양한 비행환경 속에서 강력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드론이다. 샤오미 특유의 미니멀리즘이 반영된 화이트컬러 디자인이 특징이다. 전자식 3축 짐벌이 장착돼 떨림이 없고 부드러운 항공뷰를 담을 수 있다. 카메라에는 Ambarella ISP 프로세서와 소니의 CMOS 센서가 적용돼 가격대비 최상의 영상과 사진을 제공한다.

FIMI A3는 연결선이나 전용앱이 필요 없으며 컨트롤러에 촬영화면을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LCD스크린을 탑재해 초보자도 쉽고 빠르게 드론을 컨트롤 할 수 있다. 친구들과 함께 모니터로 비행화면을 공유할 수 있으며 DIY포트, AV아웃 등을 추가해 확장성을 높였다.

샤오미의 FIMI A3는 한국에서 420달러다. 향후 MI DRONE 4K, X8 SE, MI DRONE MINI 등 FIMI A3 외 다양한 샤오미 드론들도 면세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김진욱 엘림지티 컴퍼니 대표는 “면세점에서 샤오미 제품을 구입할 경우 제품 불량 등 문제가 많은 해외 직구와 달리 안정적인 고객서비스와 AS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며 “특히 면세점 적립금을 활용하면 최신 제품을 직구보다 훨씬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김인수 기자 kis@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