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에프앤에스유통, 무인뷔페형 치킨전문점 ‘텐더그램’ 론칭

기사승인 2019.07.18  10:30:54

공유
default_news_ad1
사진제공=에프앤에스유통

[여성소비자신문 김인수 기자] ㈜에프앤에스유통은 국내 최초로 무인 뷔페형 치킨 프랜차이즈 ‘텐더그램’을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론칭한 텐더그램은 소비자가 원하는 메뉴를 먹고 싶은 만큼 직접 담아 키오스크를 통해 결제하는 새로운 개념의 무인 뷔페형 치킨전문점이다.

에프앤에스유통은 기존 ‘쇼랜드치킨’ 브랜드 운영을 통해 현장에서 나온 가맹점주 및 고객의 요구사항을 최대한 반영하기 위해 1년여의 준비작업을 거쳐 구성원들의 모든 역량을 결집해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텐더그램은 윙, 봉, 순살 양념치킨 등 치킨 메뉴뿐만 아니라 샐러드, 볶음밥, 커피 등 사이드 메뉴까지 소비자가 직접 선택해 POS와 연동되는 저울형 키오스크로 스스로 계산하는 시스템을 도입했다.

텐더그램은 1인 창업 및 매장 운영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전망된다. 치킨 조리 시스템을 획기적으로 단축해 운영 효율성을 높였으며 무인 결제 키오스크를 도입해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다.

에프앤에스유통은 텐더그램 론칭을 기념해 오는 8월 1일부터 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52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9’에 참가한다. 창업박람회 기간 부스를 찾은 가맹 희망자 중 창업을 진행할 경우 8無 정책(가맹비, 로열티, 보증금, 감리비, 교육비, 개설수익, 광고분담금, 지사마진 0원 정책)을 지원할 예정이다.

문준영 에프앤에스유통 영업본부장은 “치킨전문점 시장에서 보기 드문 1인 창업, 무인 결제가 가능한 새로운 브랜드를 구현한 만큼 많은 예비 창업자 분들에게 실질적인 창업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인수 기자 kis@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