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수영복 브랜드 '티막', 배우 성훈 모델 화보 공개

기사승인 2019.05.24  11:05:22

공유
default_news_ad1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튤립코리아가 전개하고 있는 수영복 브랜드 '티막(TMAK)'은 '나혼자 산다'에 출연 중인 배우 성훈과 진행한 화보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티막’의 모델 배우 성훈은 최근 2019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홍보대사로 발탁되어 전직 수영 선수로서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이번 공개된 수영복 화보에서도 현역 시절 못지 않은 멋진 몸매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연출하여 남성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티막’의 차별화된 원단 기능성과 제품의 디자인에 따라 인상적인 포즈와 표정 등을 선보이며 “출발 전 긴장감을 최고의 경기력으로 만든다”는 의미인 TAKE YOUR MARK 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표현했다.

실내수영복 전문 브랜드 ‘티막(TMAK)’은 지난해 2018년 11월 브랜드를 런칭하고 성훈과 전속 모델을 계약하여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56년 제작 노하우를 통해 자체 개발한 기능성 원단 ‘웨일스킨’과 과 '듀퐁의 소로나를 사용한 고신축 소재'을 적용했다. 입문자부터 마스터급 사용자까지 각각 만족할만한 제품을 개발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티막’은 올림픽수영장을 비롯한 전국의 30여개 실내수영장에 직영매장이 있으며, 온라인으로는 국내 대형 백화점 종합몰과 자사몰인 티막스토어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