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코레일유통 제1기 홍보서포터즈 모집

기사승인 2019.04.18  15:59:59

공유
default_news_ad1

- SNS 활동 가능한 커뮤니케이터 4월 24일까지 지원 가능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유통·광고 전문기업 코레일유통이 4월 24일(수) 까지 제1기 홍보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코레일유통은 블로그와 SNS를 통한 온라인 마케팅활성화와 고객과의 소통 채널을 확대하고자 홍보서포터즈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기차역내 상업시설의 이용이 가능하고 활동 기간 동안 2회 오프라인 모임 참석이 가능한 대한민국 거주자로 블로그 및 SNS 활동 빈도가 높은 커뮤니케이터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서는 4월 18일부터 24일 까지 코레일유통 홈페이지(www.korailretail.com)에 접속하여 지원서 양식을 다운로드,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는 4월 30일 예정이며 선발인원은 6명 내외로 하여 약 3개월 간 운영 될 예정이다.
 
선정된 홍보서포터즈는 본인의 SNS계정을 활용하여 기차역내 스토리웨이 편의점 및 상업시설에 대한 매장 소개 등의 온라인 홍보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코레일유통은 활동 결과에 따라 소정의 활동비와 위촉장 및 수료증을 지급한다는 계획이다.
 
코레일유통은 “온라인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채널 확대 및 다양한 고객의 의견을 청취하고자 홍보서포터즈를 운영하게 되었다”며 “철도 관련 유통 공공기관으로서 홍보서포터즈 운영을 통해 기차 역사내 상업시설의 새로운 유통 트랜드를 선도하는 공공기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지안 기자 hann923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