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정통 위스키 골든블루, 홈플러스 신규 입점"

기사승인 2019.04.15  15:17:08

공유
default_news_ad1

- ㈜골든블루 "위스키를 가정에서 즐기도록 판매망 넓혀 나갈 것"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국내 주류 전문 기업 골든블루가 “골든블루 사피루스와 골든블루 다이아몬드가 4월 초 홈플러스에 입점되면서 홀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에서 골든블루를 구매할 수 있게 됐고 밝혔다.

골든블루 관계자는 “1인 가구의 성장, 홈술 및 혼술, 소확행 트렌드가 확대되면서 가정에서도 좋은 술을 마시길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국내 1등 정통 위스키 골든블루를 가정에서 즐기거나 선물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대형마트, 편의점 등으로 판매 채널을 넓혀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골든블루는 지난해 11월 편의점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에 이어 CU 골든블루 사피루스를 입점시키는 등 판매 점포 수를 확대했다. 이번에는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물론 골든블루 다이아몬드까지 홈플러스에 입점시키며 소비자 접점을 공격적으로 늘려가고 있다.

골든블루가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위스키를 만들기 위해 2009년에 출시한 36.5도 저도 위스키 골든블루는 100% 위스키 원액으로 만들어진 우수한 품질과 부드러운 맛으로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 출시 9년만인 2018년에 국내 1등 정통 위스키 브랜드로 올라섰다. 

그 중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은은한 과일향과 편안한 목넘김으로 위스키 애호가들의 선택을 받아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위스키다. 골든블루 다이아몬드는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진하고 풍부한 맛과 향으로 프리미엄 위스키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는 “㈜골든블루는 변화하는 주류 트렌드에 맞춰 가정용 판매 채널을 적극 확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국내 1등 정통 위스키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유통 채널을 지속적으로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골든블루’는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외에도 농협, 이마트트레이더스, 빅마켓, 메가마트를 포함하여 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등 거의 모든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골든블루는 가정용 판매망 확대뿐 아니라 위스키를 식사 시 함께 즐길 수 있는 ROT(Restaurant on Trade) 문화를 만들어 위스키의 인식을 바꾸고 10년째 감소하고 있는 국내 위스키 시장을 다시 성장세로 돌리기 위해 노력한다는 방침이다.

한지안 기자 hann923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