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코레일유통, '강원도 산불 이재민 지원' 성금 후원 나선다

기사승인 2019.04.12  16:43:03

공유
default_news_ad1
사진제공=코레일유통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유통·광고 전문기업 코레일유통은 지난 4일 발생한 강원도 산불로 피해를 입은 지역 이재민을 지원하기 위해 성금 후원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코레일유통에 따르면 이번 성금 후원은 산불 피해 국민 성금 물결에 공공기관으로서 적극 동참하고 피해 지역 이재민에게 힘이 되고자 진행됐다.

성금은 산불 피해가 가장 크고 이재민이 많은 고성군과 코레일유통 동해본부가 위치한 동해시에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강원도 지회를 통해 전달하게 된다. 이재민 지원 및 피해지역 복구와 생계비 및 구호물품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코레일유통은 이외에도 산불 피해 이재민이 코레일 낙산연수원 등 철도 시설 이용하게 될 경우 생수와 라면 등 소정의 생필품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코레일유통은 “갑작스러운 산불 피해로 고통 받고 있는 지역 주민들과 고통을 조금이라도 나누기위해 임직원 모두의 마음을 모아 성금 기부에 동참하게 됐다”며 “지역민들이 산불피해를 이겨내고 조속히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이재민 지원에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레일유통 동해본부는 매년 폭설로 인한 피해 발생시 직원들이 직접 업무용 장비를 동원해 제설 작업과 피해 주민에 대한 지원에 나서는 등 공공기관으로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에 앞장서고 있다.

한지안 기자 hann923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