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페도라 유모차·카시트, 맘앤베이비엑스포·코베·베페 등 잇따라 참가

기사승인 2019.02.15  13:53:07

공유
default_news_ad1

[여성소비자신문 이호 기자유아용품 브랜드 페도라 유모차·페도라 카시트가 14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30회 맘앤베이비엑스포’와 21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5회 베페 베이비페어’, 22일 송도 컨벤시아에서 진행되는 ‘코베 베이비페어’에 잇따라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페도라는 ‘카본 유모차 X1’, 자동 폴딩 기능이 적용된 ‘유모차 L1 Magic’, 6단계 각도 조절 및 360도 회전이 가능한 ‘카시트 C7’ 등을 비롯한 다양한 유모차와 카시트 라인업을 선보인다.

특히 ‘카본 유모차 X1’은 국내 최초로 카본 소재를 적용한 유모차다. 일체형 H구조와 이중 타이어(PU+러버)를 통해 부드러운 핸들링과 안정성을 고루 갖춰 프리미엄 가치를 극대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페도라 유모차 제조사인 쁘레베베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는 인기 상품들로 구성돼 있어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라고 전했다. 전시회 기간에는 할인 혜택과 특전이 제공되며 풋커버, 보낭커버, 이너시트, 유모차 정리함 등 구매 사은품도 풍성하다.

한편 쁘레베베는 2월 오프라인 전시회와 동일하게 구성된 온라인 베이비페어도 진행한다. 쁘레베베샵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된다.

이호 기자 rombo7@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