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프랜차이즈 브랜드 ‘한촌설렁탕’ 운영비결 공개

기사승인 2019.02.12  14:55:11

공유
default_news_ad1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이연에프엔씨의 설렁탕 브랜드 ‘한촌설렁탕’이 매주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한촌설렁탕은 지난 1월 새해 첫 사업설명회를 진행한 이 후 추가 사업설명회를 열어달라는 예비창업자들의 요청에 따라 매주 정기적으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촌설렁탕은 지난 사업설명회에서 '수도권 한촌설렁탕 출점승인 완료 후보지' 정보를 공개하며 예비창업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앞으로 진행 될 한촌설렁탕의 사업설명회는 외식 창업에 관심이 높은 예비창업자들이 많이 참석할 수 있도록 매주 목요일마다 오전과 오후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할 방침이다.

사업설명회에 대한 내용도 창업자들의 관심이 높은 출점승인 완료 후보지 공개부터 한촌설렁탕 창업 시 궁금한 점들을 모아 다양한 창업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사업설명회 참여는 사전예약으로 진행되며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초보 창업자의 필독서 '예비창업자는 정신차려라'의 저자이자 현재 이연에프엔씨 창업전략연구소 소장인 김형민 소장은 “창업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과 정보를 얻어갈 수 있도록 사업설명회를 매주 개최하게 되었다”며 “창업 정보와 함께 한촌설렁탕이 누구나 좋아하는 설렁탕이란 메뉴로 경기가 하강하는 국면에서도 꾸준한 매출을 보여주고 있는 사례와 타 브랜드 운영자가 업종변경으로 한촌설렁탕을 선호하고 있는 이유 등 한촌설렁탕의 장점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