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비타민C 가득 한율 ‘달빛유자’ 라인 출시

기사승인 2018.10.11  21:26:17

공유
default_news_ad1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한율이 고흥 유자의 비타민C 에너지를 가득 담아, 하룻동안 쌓인 피부 피로를 풀어주고 새로운 생기를 충전하는 한율 ‘달빛유자’ 라인을, 10월 새롭게 출시했다.

한율 ‘달빛유자’의 원료가 되는 전라남도 고흥 유자는 풍부한 일조량과 신선한 남도의 바닷바람을 머금은 한국 최상의 유자로, 한율 ‘달빛유자’ 라인의 제품들은 인공향료와 색소 없이 고흥 유자 자체의 향과 색을 고스란히 담아내, 한국 자연의 이로움을 전하고 있다.

풍부한 비타민C의 항산화 효과로, 스페셜 한 나이트 케어가 가능한 한율 ‘달빛유자’ 라인의 대표 제품은  ‘달빛유자 수면팩’이다.

고흥 유자 6개를 고스란히 담은 유자 비타C 콤플렉스 항산화 효과로 피부에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은 밤 사이 피부에 향긋하고 깊은 휴식을 선사하며, 새로운 피부 생기를 불어넣는다. 또한, 피부에 롤링할 때마다, 유자 껍질에서 짜낸 오일을 그대로 담은 유자 에센셜 비드™가 부드럽게 녹아, 마음을 평안하게 해주는 한율만의 향기로운 ‘달빛 유자향’을 선사한다.

함께 출시한 ‘달빛유자 페이스 오일’은 유자 껍질에서 압착 추출한 오일이 메마른 피부에 건강한 윤기를 더하고, 촉촉하고 향긋한 항산화 보습막으로 피부의 건조함을 막아주는 자연 유래 오일 제품이다.

‘달빛유자 오일 시트 마스크’는 피부 에너지를 채워줄 자연발효 유자수(水)와 메마른 피부에 건강한 윤기를 더해줄 ‘유자 껍질 오일’(油)을 직접 섞어, 시트에 흡수시켜 사용하는 마스크로, 유자 껍질을 10일간 발효해 얻은 자연발효 유자수와 향긋한 자연 유래 유자 오일이 피부 피로를 해소하고 건강한 윤기와 생기를 피부에 전해준다.

한율을 담당하는 이수연 상무는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은 싱글즈 매거진 사전 품평단 200명의 사용 후기를 통해, 패널 94% 이상이 피부에 새로운 생기를 체험했으며, 상큼한 유자향에서 오는 편안함을 확인했다. 한율 ‘달빛유자’ 라인은 스페셜한 나이트 케어가 가능해, 앞으로 고객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라며 출시 소감을 밝혔다.

이지은 기자 jien970524@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