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몬트 ‘과일보감 포켓몬 에디션’ 신규 출시

기사승인 2018.05.02  14:22:25

공유
default_news_ad1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가 포켓몬과 제휴해 ‘과일보감 포켓몬 에디션’을 신규 출시한다.

델몬트가 포켓몬과 제휴해 선보이는 과일보감 골드파인(800g)은 제품 패키지에 포켓몬 대표 캐릭터인 ‘피카츄’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피카츄, 꼬부기, 파이리 등 친숙한 캐릭터부터 나몰빼미, 냐오불, 솔가레오 등 최신 캐릭터의 귀여운 모습을 담은 스티커 20종 중 1종이 랜덤으로 들어 있어,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스티커를 모으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과일보감 포켓몬 에디션’은 델몬트의 대표 과일인 골드파인을 한입 크기로 먹기 좋게 잘라 소분한 400g 2봉 구성으로, 별도의 손질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캠핑, 피크닉 디저트 등으로도 제격이다.

델몬트는 연령 불문하고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좋아하는 포켓몬과의 제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과일 취식 확대 및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과일보감 포켓몬 에디션’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출시 배경을 밝혔다.

델몬트 ‘과일보감 포켓몬 에디션’은 5월 4일부터 전국 이마트 매장과 이마트 온라인몰에서 단독 판매된다.

델몬트 마케팅팀은 “모두에게 친숙한 포켓몬 캐릭터를 적용한 과일보감 골드파인은 소비자들에게 과일 취식에 대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과일 취식에 대한 신선한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지은 기자 jien970524@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