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신세계백화점-현대백화점, 겨울 할인 행사 진행

기사승인 2023.11.15  11:18:33

공유
default_news_ad1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백화점 3사가 연말 쇼핑 수요를 겨냥해 겨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다음달 3일까지 ‘정기 세일’ 행사를 이어간다. 신세계백화점은 그룹 전 계열사가 참여하는 쓱데이 행사에 이어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신백멤버스 쿠폰 위크’를 연다. 현대백화점은 다음달 3일까지 전국 점포에서 각종 팝업 스토어와 할인을 담은 겨울 할인 행사 ‘더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오는 17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17일 간 연중 최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남성·여성패션, 아웃도어 등 전 상품군에서 총 ‘600여 브랜드’가 ‘겨울 정기 세일’ 에 참여해 10~50% 할인 판매에 나선다. 올 겨울 최대 유행 아이템인 ‘숏패딩’과 함께 한 겨울 추위에 대비한 ‘롱패딩’ 등 겨울 아우터를 전 상품군에 걸쳐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브랜드별 특가 상품도 전년대비 확대했다.

여성과 남성 패션에서는 듀엘·베네통·지이크 등이 참여하며 스포츠·아웃도어 상품군에서는 나이키·아디다스·피엘라벤 등에서 10~40% 할인 판매한다. 의류 외에도 닥스·아테스토니 등 겨울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에서 스카프·머플러·모자 등 방한 아이템을 10~20% 혜택의 가격에 선보인다.

해외패션 상품군에서는 총 80여개 브랜드가 세일 기간 중 ‘시즌오프’를 순차적으로 확대한다.  올해 출시한 가을·겨울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막스마라·베르사체·휴고보스·오프 화이트 등은 이달 초부터 시즌오프를 진행중이며, 중순부터는 끌로에·에트로·겐조 등도 시즌오프에 참여한다.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세일 시작 첫 3일 동안에는 프리미엄 패딩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10% 상품권도 증정한다.

‘먹거리 특가’도 준비한다. 17일부터 26일까지 10일간 와인, 쿠키, 한우 등 상품을 10~50% 특가에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와인 ‘아이덴티파이드 로디 진판델’을 약 20% 할인가(2만7000원)에 선보이며 ‘쿤 브라더스 마스 쿠키’도 약 50% 할인(7000원)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은 그룹 전 계열사가 참여하는 쓱데이 행사에 참여하고 이어 ‘신백멤버스 쿠폰 위크’를 연다. 쓱데이 행사기간인 17~19일에는 나이키 매장에서 전 상품을 30% 할인한다(마산점 제외). 신세계 앱에서 패션·잡화 브랜드 2만원 할인 쿠폰(10만원 이상 구매 시)도 제공한다.
 
가전 브랜드 다이슨에서 신세계 제휴카드로 당일 4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에 따라 15%의 신세계상품권도 증정한다.

이어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하는 신백멤버스 쿠폰 위크에선 신세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는 쿠폰 2종을 선착순(각 3만장)으로 증정한다. 패션·잡화 브랜드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F&B(식음료)에서 3000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하는 쿠폰이다.

쿠폰은 신세계백화점 무료 멤버십인 ‘신백멤버십’ 가입 고객이면 받을 수 있으며, 20~26일 신세계 제휴카드로 전액 결제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점포별 특별한 팝업 스토어와 할인전도 마련됐다.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에서는 오는 22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프랑스 명품 브랜드 발렌시아가의 스키 컬렉션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이번 팝업은 발렌시아가가 스키웨어를 최초로 선보이는 자리로, 하이테크 의류와 액세서리, 장비와 기어 등 겨울 스포츠를 위한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겨울 아우터를 찾는 고객을 위한 행사도 준비했다. 강남점 지하 1층 특설 행사장에서는 20일부터 두 달간 국내외 프리미엄 패딩·모피 상품을 모아 할인 대전을 펼친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17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전 점포에서 각종 팝업 스토어와 할인 혜택을 담은 겨울 할인 행사 ‘더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각 점포별로 갑자기 추워진 날씨를 피해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더현대 서울은 오는 22일까지 지하 2층에서 판다 푸바오의 캐릭터를 담은 '푸바오의 집들이'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현장에서는 100여 종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며, 푸바오와 함께 벤치에 앉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준비했다.

신촌점에서도 같은 기간 지하2층 에서 카카오톡 이모티콘 '우주먼지&마일드무무'의 합동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캐릭터 상품부터 대형 인형 뽑기 이벤트, 작가 사인회와 캐릭터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또 이번 행사에는 패션·잡화·스포츠·화장품 등 25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겨울 시즌 신상품과 시즌오프 상품 등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패딩·코트 등 아우터 물량을 브랜드별로 지난해보다 최대 20% 이상 늘린 게 특징이다.

이와 함께 현대백화점은 각 점포별로 다양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무역센터점은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 ‘파코 패밀리 세일’을 진행해 여성 패션 브랜드 페델리·가이거의 의류 상품을 선보인다.

판교점은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 ‘탠디 패밀리 세일’을 열어 구두, 단화 등 다양한 슈즈 상품을 균일가로 판매한다.

한지안 기자 hann9239@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