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신화 등급 영웅 업데이트

기사승인 2023.03.17  15:10:25

공유
default_news_ad1

[여성소비자신문 한고은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영웅, 신규 시나리오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영웅은 신화 등급 영웅 ‘홍염의 화신 레이첼’과 전설 플러스 영웅 ‘심연의 연금술사 이안’ 등 2종이다.

‘홍염의 화신 레이첼’은 근거리 공격형 영웅으로 지원형 영웅을 우선적으로 공격하고, 아군이 모두 생존한 경우 불사 효과를 받으며 시간이 지날 수록 강해지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군의 화상 적중률을 증가시키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전설 플러스 영웅 ‘심연의 연금술사 이안’은 원거리 지원형 영웅으로 아군의 화력을 향상시키고,  방어력에 비례한 회복 스킬을 사용한다. 연금술과 변이 스킬을 사용해 적을 더욱 약화시키고 무력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공개한 시나리오 시즌 3의 4장 ‘타오르는 의지’에서는 봉인에서 깨어나 멜키르의 음모에 맞서는 레이첼과 이안의 이야기와 이안의 연금술 부작용으로 어려진 레이첼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참월야차 에이스의 전용 장비 ‘귀혼의 방울’, 신규 코스튬 4종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한고은 기자 h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