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코자 성수스토어’에서 LG 그램 스타일 활용한 팝업 스토어 ‘그램 스타일 랩’ 운영

기사승인 2023.01.29  10:06:12

공유
default_news_ad1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 LG전자는 내달 6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코자 성수스토어’에서 「LG 그램 스타일」을 활용한 팝업 스토어 ‘그램 스타일 랩’을 운영한다. 방문객들은 2023년형 LG 그램 신제품을 먼저 만날 수 있다.

LG전자는 ‘무신사’와 협업해 사전 신청 고객에게 「LG 그램 스타일」을 활용한 의상 추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방문객들은 편집숍으로 조성한 공간에서 스타일리스트 박미경이 추천하는 의상을 직접 입고 「LG 그램 스타일」을 패션 액세서리처럼 매칭해 스타일링을 경험할 수 있다.

이 제품은 LG 그램 가운데 최초로 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그램 스타일 랩’에서는 「LG 그램 스타일」 14형 제품에 LG 그램의 글로벌 앰배서더인 ‘뉴진스’ 리미티드 에디션도 체험할 수 있다. 

뉴진스 에디션은 본체와 마우스, 파우치 등 구성품에 뉴진스의 상징인 토끼 디자인을 적용했고, 제품은 빅 버니/미니 버니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된다. LG전자는 2월 1일 오후 8시 LG전자 온라인브랜드샵(OBS)의 라이브 방송 ‘엘라쇼’에서 200대 한정 판매한다.

LG전자는 ‘그램 스타일 랩’ 운영 마지막 날인 6일 오후 6시에 이벤트 참가자와 「LG 그램 스타일」 뉴진스 에디션 구매 고객 등 선정된 인원을 대상으로 뉴진스 팬 사인회도 진행한다.

고객들은 ‘그램 스타일 랩’ 인근에 위치한 ‘무신사 테라스 성수’ 매장에서도 내달 3일부터 9일까지 LG 그램 신제품으로 연출한 패션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