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리바게뜨, 노스피크와 협업 ‘쉘프래더세트’ 굿즈 한정 출시

기사승인 2022.05.15  09:08:35

공유
default_news_ad1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캠핑 시즌을 앞두고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피크(North peak)’와 협업해 캠핑 굿즈 ‘쉘프래더세트’를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쉘프래더세트’는 파리바게뜨와 노스피크가 협업해 선보이는 캠핑 굿즈 1탄은 △야외에서 다용도 쉘프로, 실내에서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 가능한 ‘쉘프래더’ △캠핑장 및 일상생활에서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폴딩바스켓’ △쉘프래더와 바스켓을 담을 수 있는 ‘전용 가방’까지 3종세트로 구성됐다.

파리바게뜨는 5월 16일부터 19일까지 2만원 제품교환권 구매 시 ‘쉘프래더세트’를 19,900원에 사전예약 판매한다. 구매 페이지는 16일 오전 0시부터 파리바게뜨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파바앱’과 SPC그룹 통합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앱’에서 접속 가능하며, 20일 이후 고객이 선택한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사전 예약은 선착순 구매로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되면 조기 종료된다.

‘쉘프래더세트’의 현장 판매는 사전예약 기간 이후인 5월 20일부터 소진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이어서 노스피크와의 콜라보 캠핑굿즈를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노스피크는 2005년에 설립된 아웃도어 브랜드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디자인과 지속적인 개발 및 사후 품질 관리를 하고 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