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조합중앙회, 설맞이 사랑나눔 릴레이 성료...28일 전북 무주군 행사까지 13회 실시

기사승인 2022.01.29  12:20:32

공유
default_news_ad1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 산림조합중앙회(회장 최창호)는 28일 전북 무주군에서 ‘사랑나눔 이웃돕기’ 릴레이 행사를 마무리했다.

최창호 산림조합중앙회장(오른쪽)과 박철수 무주군산림조합장(왼쪽에서 두 번째) 등이 이웃과 함께 사랑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날 최창호 산림조합중앙회장은 박철수 무주군산림조합장과 무주읍에 거주하는 이웃을 만나 소정의 지원금과 쌀, 임산물, 화장지 등의 생필품을 전달했다.

산림조합중앙회는 지난 10일 경기 안성을 시작으로 전국 13곳에서 사랑나눔 이웃돕기 행사를 진행해 약 2000만원 상당의 기부를 진행했다. 아울러 중앙회 지사무소와 지역조합에서도 이웃돕기 행사를 진행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에게 선한 영향력을 전달하고 있다.

이번 이웃돕기 행사는 코로나19와 추운 겨울 날씨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돕자는 취지로 준비됐으며 산림조합중앙회는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이해 국민과 임업인의 권익을 높이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최창호 산림조합중앙회장은 “산림조합이 60년간 산림 발전을 이끄는 조직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건 국민 여러분의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산림조합은 산림의 지속가능성 제고와 국민 행복을 위해 역할과 책임을 다하고 사회환원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