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설 맞아 ‘릴레이 이모지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22.01.28  16:43:35

공유
default_news_ad1

- 오는 31일까지 bhc치킨 공식 SNS 채널에서 설 연휴 계획 말하는 ‘릴레이 이모지 이벤트’ 진행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설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bhc치킨은 오는 31일까지 설 연휴 계획을 말하는 ‘릴레이 이모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시즌 이슈와 재미 요소를 가미한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bhc 공식 SNS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설 연휴 계획을 이모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당첨자는 내달 4일 bhc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발표된다. 추첨을 통해 총 3명이 당첨자로 선발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bhc치킨 기프티콘이 전달된다.

bhc치킨 관계자는 “코로나로 어려운 상황에서 설 명절을 맞이한 고객들에게 소소한 기쁨을 전하고자 이모지를 활용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설 명절도 bhc치킨의 다양한 메뉴와 함께 안전하고 풍성한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bhc치킨은 지난해 12월 ‘뿌찌(PUCCI)’ 굿즈를 최초로 공개하면서 이를 기념하기 위한 댓글 이벤트를 열어 고객과 긴밀하게 소통한 바 있다. ‘뿌찌’는 지난해 7월 진행된 ‘bhc 캐릭터 이름 공모 이벤트’를 통해 확정된 네이밍으로 bhc치킨의 인기 메뉴인 ‘뿌링클’ 애호가면서 치즈볼 튀기기 달인인 캐릭터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