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에 받고 싶은 선물 안마의자 1위...바디프랜드 '핑거 무빙’ 기술로 주목

기사승인 2022.01.28  14:03:14

공유
default_news_ad1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집에서 설 명절을 보내는 ‘홈설(Home+설날)족’이 늘어나면서 홈케어, 집콕, 효도, 건강 등의 키워드가 담긴 안마의자가 설 선물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실제 여론조사업체 한국리서치의 최근 조사에 따르면 전국 20세 이상 남녀 1000명에게 ‘명절에 받고 싶은 선물’을 물은 결과 안마의자가 50.4%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전국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 한 한국리서치의 조사에서 응답자 75.6%가 바디프랜드를 선호하는 브랜드로 꼽았다.

'핑거 무빙(Finger Moving)'은 바디프랜드만의 오리지널 기술이다. XD-Pro(프로) 마사지 모듈의 핵심으로 한 번에 성인 평균 엄지손가락 너비의 10분의 1보다 작은 1.25mm씩 움직이며 손맛에 가까운 마사지를 제공한다.

이 기술은 플래그십 모델 ‘더파라오’와 ‘더팬텀’에 적용됐다. 더파라오는 바디프랜드의 베스트 모델 파라오Ⅱ의 장점은 그대로 살리고 마사지 모듈과 마사지 프로그램 등 기능이 대폭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더팬텀’은 스테디셀러 모델 '팬텀'의 3세대 버전이다. 기존 제품의 퍼스트 클래스 디자인의 품격은 그대로 유지하며 마사지 모듈, 마사지 프로그램 등 기능은 대폭 업그레이드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