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지민, 롯데백화점 동탄점 골든듀 매장 방문

기사승인 2021.09.11  09:30:09

공유
default_news_ad1

- 브랜드 뮤즈로서 신규 콘셉트 스토어 오픈 기념 방문···다채로운 팬시 컬러 사파이어가 세팅된 리미티드 신제품 착용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국내 대표 파인주얼리 브랜드 골든듀(대표 이필성)의 뮤즈 배우 한지민이 ‘빛의 향연’을 모티브로한 신규 콘셉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 6일 롯데백화점 동탄점 골든듀 매장을 방문했다.

동탄점은 롯데백화점이 7년 만에 선보인 신규 점포로 경기도 최대규모 백화점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골든듀도 3040 세대가 주로 방문하는 백화점 특성을 반영해 새로운 콘셉트로 매장을 오픈했다.

매장에 방문한 한지민은 블랙드레스와 로맨틱한 웨이브펌에 컬러풀한 주얼리를 매치해 눈길을 끌었다. 한지민은 골든듀에서 이번 시즌 리미티드로 출시하는 ‘팔레트모네(Pallet de Monet) 컬러풀’ 테니스 목걸이와 귀고리를 착용했는데 다양한 팬시 컬러 사파이어가 아름다운 무지갯빛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으로 자연의 색채를 담아낸 인상파 화가 모네의 팔레트를 떠올리게 하는 주얼리다.

이외에도 한지민은 다이아몬드 테니스 팔찌와 유색 팔찌를 레이어링 착용하고 다이아몬드와 유색 보석이 돋보이는 반지를 선택해 자신만의 주얼리 스타일링을 완성시켰다.

한지민이 방문한 롯데백화점 동탄점 골든듀 매장은 ‘빛의 항연’을 모티브로 화이트&골드, 조명형 쇼케이스와 샹들리에가 어우러져 화려한 세련미를 더하며 다이아몬드의 빛을 강조한 인테리어로 고객들이 빛을 만끽할 수 있도록 연출한 골든듀의 신규 콘셉트 매장이다.

한지민의 이번 매장 방문은 백화점 폐점 시간 후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됐으며 한지민은 매장 곳곳을 둘러보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10일부터 골든듀는 뮤즈 한지민과 함께한 ‘That’s my color’ 브랜드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 한지민을 비롯해 자유롭고 개성 있는 댄서들이 함께 등장하며 ‘That’s my color’라는 영상 속 메시지를 통해 정해진 아름다움에 맞추지 않고 자신의 색을 찾아가는 여성들의 모습을 즐겁고 유쾌한 방식으로 표현했다. ‘Diamond is you’ 캠페인의 연작이기도 한 이번 광고 영상은 골든듀 홈페이지 및 SNS, 디지털 광고 등을 시작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노출될 예정이다. 한지민이 착용한 주얼리는 골든듀 전국 백화점 매장, 예술의전당점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