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프로틴, 배럴핏과 콜라보레이션 레깅스 출시

기사승인 2021.07.31  08:38:16

공유
default_news_ad1

- 탄력 있는 일상 위한 켈로그 프로틴과 에슬레저웨어 브랜드 배럴핏의 만남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농심켈로그가 에슬레저웨어 브랜드 배럴핏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켈로그 프로틴X배럴핏 레깅스’를 출시하고 올 여름 ‘홈트족’을 겨냥한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섰다.

농심켈로그는 배럴핏과 손잡고 몸에 숨겨진 에너지와 탄력을 되찾는 필수 영양소 단백질을 테마로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전개한다. 두 브랜드 간의 협업으로 탄생한 ‘켈로그 프로틴X배럴핏 레깅스’는 가볍고 탄력 있는 소재를 사용해 움직임이 자유롭고 켈로그의 '프로틴 K'로고를 고급스러운 프린팅으로 새겼다.

농심켈로그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30일 오후 7시부터 한 시간 동안 11번가 라이브 커머스 ‘LIVE11’에 참여했다. 방송을 통해 농심켈로그는 켈로그 프로틴X배럴핏 레깅스를 비롯해 전체 프로틴 라인업 제품으로 풍성하게 구성된 키트를 62%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 프로틴 그래놀라 샤쉐(50g) 및 한줌견과(20g)를 선물했다. 또한 최다 구매자 20명을 선정해 배럴핏 요가매트, 홈트 스타터 키트 및 시리얼 디스펜서 등 총 10만원 상당의 선물도 제공했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박지혜 과장은 "코로나19 이후 탄력 있는 일상을 위해 건강과 체력 관리를 중요시하는 ‘홈트족’이 늘어나면서 다양한 형태로 맛있게 즐기는 단백질 제품에 대한 관심도 늘고 있다"며 "농심켈로그는 지난달 뜨거운 반응을 얻은 ‘켈로그 프로틴 탄력 클래스’에 이어 패션 콜라보레이션과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온택트 영역을 강화하는 동시에 소비자와 적극 소통할 예정이다”고 했다.

한편 농심켈로그는 2019년부터 시리얼, 바, 쉐이크 제품을 차례로 소개하며 프로틴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다. 농심켈로그 프로틴 라인업은 분리 대두 단백이 강화된 특수 그래놀라를 넣은 '프로틴 그래놀라', 우유를 넣어 단백질(약 17g)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 자연 원물을 그대로 담은 '프로틴 바 아몬드 앤 호박씨' 등으로 구성돼 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