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와 파리바게뜨가 함께 비빈다 ‘팔도비빔빵’ 출시

기사승인 2021.07.22  12:01:08

공유
default_news_ad1

- 무엇과 비벼도 맛있는 팔도비빔장···파리바게뜨 협업 통해 빵으로 선봬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매콤·새콤·달콤한 ‘팔도비빔장’을 이제 빵으로 즐긴다.

비빔라면 업계 1위 팔도와 베이커리 브랜드 업계 1위 파리바게뜨가 손잡고 ‘팔도비빔빵’을 선보인다. 양사는 비빔장과 빵이라는 의외의 ‘꿀조합’을 만들어 냈다. 비빔장이 어느 요리에도 잘 어울리기 때문이다.

컬래버레이션은 소비 시장의 주축으로 떠오른 MZ세대 시선을 사로잡기 위해 진행된다. 양사는 소비자에게 특별한 즐거움과 맛을 함께 전달하며 브랜드에 젊고 재미있는 이미지를 더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협업으로 팔도는 비빔빵 60만개 분량을 생산할 수 있는 비빔소스를 공급해 매출향상과 함께 인지도를 높여갈 방침이다.

콜라보 제품은 △오른손으로 비빈 고로케 △왼손으로 비빈 삼각불고기 △양손으로 비빈 소시지 샐러드 3종이다. 누구나 아는 비빔면 CM송을 제품명에 적용해 유쾌함을 선사한다. 각각 야채, 소시지, 고기 등 주재료와 바삭하게 튀겨진 빵에 비빔소스가 알맞게 어우려져 맛을 한 단계 높였다.

보는 즐거움도 있다. 시그니처 마크인 파란색 꽃무늬 패턴 위에 제품명이 새겨진 패키지는 한눈에 팔도비빔면을 연상케 한다.

이가현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팔도비빔장은 여러 음식과 궁합이 좋아 컬래버레이션 문의가 계속 이어진다”며 “앞으로도 팔도비빔장을 활용한 제품을 선보이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신제품은 여름 시즌 한정으로 8월 31일까지 판매된다. 전국 3400여개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2017년 출시된 팔도비빔장은 팔도비빔면 액상스프를 별도 제품으로 출시해 달라는 소비자 요구를 반영해 개발됐다. 올여름에는 ‘팔도비빔장 초장’을 선보이며 브랜드 라인을 강화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