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라거 프로젝트 한맥 TVC 선보여

기사승인 2021.02.23  08:34:09

공유
default_news_ad1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오비맥주는 신제품 ‘한맥(HANMAC)’의 TV 광고를 공개했다.

‘한맥’은 지난 80년 이상 우리나라 주류업계를 이어 온 오비맥주가 대한민국을 대표할 라거를 찾기 위해 시작한 ‘대한민국 대표라거 프로젝트’의 결과물로 탄생했다. 한맥은 보다 한국적인 맛을 위해 국내산 고품질 ‘쌀’을 함유, 상쾌한 풍미를 자랑한다.

‘한맥’을 대중들에게 처음 선보이는 이번 광고 영상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소비되는 맥주의 한 종류인 ‘라거’의 ‘맛’에 대한 화두를 던지며, “2021년 2월 대한민국 라거 다시 시작”이라는 문구로 ‘대한민국 대표라거 프로젝트’로 탄생한 ‘한맥’의 당찬 포부를 담았다. 화려한 슬로 모션의 영상과 시원한 느낌의 사운드를 통해 고품질 국산 쌀에서 비롯한 한맥의 상쾌한 풍미를 강조하고, 진정한 ‘K-라거’의 맛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

‘대한민국 대표라거 프로젝트’로 탄생한 ‘한맥’과 ‘대한민국 대표 배우’ 이병헌의 만남으로 더욱 의미 있는 이번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 유희문 오비맥주 마케팅 부사장은 “이번 광고를 통해 우리 쌀을 사용한 ‘한맥의 상쾌하면서도 풍미 있는 맛’에 대한 이야기를 소비자들과 나누고자 한다”며, “오비맥주가 오랜 양조 노하우와 혁신을 통해 새로 선보인 한맥이 국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 진정한 ‘K-라거’로 자리잡을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