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소비자신문 창간 10주년 축사]강민정 의원 "여성의 시각으로 소비자의 알 권리 충족 위해 노력해 와"

기사승인 2021.01.15  15:00:34

공유
default_news_ad1

[여성소비자신문]안녕하세요! 열린민주당 원내대표 강민정입니다. 여성소비자신문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여성소비자신문은 양성평등 사회 구현과 여성의 사회참여를 바탕으로 국가 경제성장에 기여해 온 신문입니다. 또한 대한민국 소비경제의 핵심인 여성의 시각으로 소비자의 알 권리 충족을 위해 노력하며 여성들이 각 분야에서 주체적인 삶을 영위하기 위해 기여해 온 10년 세월이었습니다.

이제 정치, 사회, 문화의 주체로서 여성에 대한 차별을 해소하고 여성의 인권 신장을 위해서도 한발 더 나아갈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여성들과의 정보 교류로 활발하게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지난 2020년은 우리가 익히 경험해보지 못한 역경의 한 해였습니다. 코로나로 인한 고통과 위기의 시대였고 아직도 우리는 그 터널을 다 빠져나오지 못했습니다. 또한, 전 세계는 기후위기와 환경문제로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여성소비자신문이 기존의 역할에서 한발 나아가, 생명존중사상을 중심으로 올바른 소비문화와 생명과 지구를 살리는 소비문화 안착의 선구자 역할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10년 동안 여성소비자신문을 잘 이끌어 오신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앞으로도 여성 소비자의 더 많은 알 권리와 사회 모든 영역에서 성평등 가치를 높이는데 계속 애써주시리라 믿습니다. 다시한번 10주년 축하드리며 신축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독자 여러분 모두에게 건강과 행복이 가득한 한해 되시길 바랍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