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스스로 직수 정수기' 99.9% 살균력 인증

기사승인 2020.10.23  16:42:07

공유
default_news_ad1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SK매직이 지난 8월 출시한 '스스로 직수 정수'에 대해 살균력을 인증하는 'S마크'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S마크는 제품의 다양화에 따른 제품의 품질 향상과 소비생활의 위해로부터 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시행하는 인증제도로서 한국제품인정가구(KAS)로부터 인정받은 인증마크다. SK매직은 자가관리형 정수기 스스로 직수 정수기의 살균력을 국가공인시험기관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에 의뢰해 시험한 결과, 대장균과 황색포도상구균 등 유해 세균을 99.9% 이상 살균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정수기 내·외부 위생과 살균 상태를 정수기가 자체적으로 관리하는 스스로 직수 정수기는 자동 살균 기능인 '듀얼 안심케어'가 가능한 자가관리형 제품이다. 전문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와 동일한 '직수관 전해수 살균'과 '코크 UV살균' 등이 정수기 자체적으로 가능하다. 전기분해 방식을 통한 전해수 자동 살균 기능인 '직수관 전해수 안심케어'가 5일마다 주기적으로 직수관에 전해수가 주입돼 자동 살균한다.

'코크 UV 안심케어' 기능이 탑재돼 있어 정수기 외부에 노출돼 오염되기 쉬운 코크도 2시간에 한 번 99.9% UV살균한다.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버튼 하나로 언제든 추가 살균도 가능하다. '유로 순환 케어' 시스템을 도입해 3시간 동안 취수가 없으면 유로에 있는 모든 물을 자동으로 배수해 직수관 상태를 항상 최상으로 유지한다.

한지안 기자 hann923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