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 닥터리본 여름 겨냥 이너뷰티 신제품 출시

기사승인 2020.07.31  09:16:41

공유
default_news_ad1
article_right_top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휴온스가 닥터비앤비의원 정소담 원장과 콜라보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리본’이 여름을 겨냥해 이너뷰티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지난 3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함유한 젤리스틱 ‘더브이 콜라겐’과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받아볼 수 있는 ‘이지슬림 그린’이다.

‘더브이 콜라겐’은 저분자 피쉬 콜라겐 3,000mg에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특허물질 ‘발효허니부쉬추출물’,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비오틴, 레몬밤 등을 하루 한 포로 섭취할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이다. 상큼하면서 달콤한 청사과 맛의 젤리 스틱 형태로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다.

‘이지슬림 그린’은 다가오는 여름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받고 싶은 이들을 위한 제품이다. 체지방 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항산화까지 도움을 받아볼 수 있는 ‘카테킨’에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는 ‘알로에전잎’과 흰강낭콩추출물분말, 키토산분말 등을 이상적으로 배합해 나쁜 식습관으로 쌓이기 쉬운 체지방과 콜레스테롤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 12종의 비타민 및 미네랄을 일일영양성분 기준치의 100%를 함유해 다이어트로 부족할 수 있는 필수 영양소도 채워줘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다.

‘닥터리본’은 휴온스의 제약 및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력에 건강한 다이어트를 실천하며 SNS 인플루언서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정소담 원장의 뷰티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 건강기능 식품 브랜드다.

‘더브이 콜라겐’, ‘이지슬림 그린’ 등 ‘닥터리본’의 다양한 제품들은 닥터비앤비의원에서 운영 중인 ‘닥터리본’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